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지부

> 소식 > 지부
 




20230515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전북여성회 5월 정기회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전북여성회 5월정기회-라은희 회장 취임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이하 국민연합) 전북여성회는 15일 덕진구 안덕원로 관내 소재 전북남북통일 회의실에서 2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정기월례회와 함께 라은희 회장 취임식을 병행해 갖고 힘찬 출발을 다짐했습니다. 

 

 박재식 국민연합 전북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개회 및 국민의례에 이어 위촉장 수여, 지모또 유끼꼬 세계평화여성연합 호남제주 회장과 이근재 평화통일지도자전북회장, 이동하 가정연합 전북대교구장, 임양순 세계평화문화예술포럼 호남제주 공동회장의 축사, 정병수 국민연합 전북회장의 격려사, 라은희 회장의 취임사, 안건협의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라은희 회장은 “여러모로 부족한 저의 취임식에 같이해준 귀빈 및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우리 민족의 소원인 남북통일 성업 성취를 위한 실천활동, 즉 탈북민가정돕기, 통일안보현장 답사, 통일안보 강연회 및 세미나 등 추진에  우리 다같이 지혜와 역량을 모아 나가자”고 역설하며 “저 자신도 최대한 앞장서 노력해나가겠다”며 취임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날 안건협의회에서는 최형순 회원을 감사로 선출하고, 고문에 일단 임양순 라금만 김순자 세분을 추대했으며, 정기회는 매월 셋째주 월요일에 갖기로 했습니다. 

 

 한편  이날 취임한 라은희 회장은 지난 2020년 8월이후 현재 한국여성유권자 전북연맹회장, 2013년 이후 현재 한국 아-태친선회 부회장, 1980년 이후 한국걸스카우트 훈련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