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지부

> 소식 > 지부
 

 

 

2023 경기북부 DMZ 평화원 프로젝트 파주시 추진위원 결성식 

 

 

 

DMZ 평화원 프로젝트 파주시 추진위원 결성식.

 

오늘 제2지구 UPF 정동원부회장님과 박길남 경기북부 도지부장님을 모시고 진행된 행사는 파주지역에 있는 평화대사 20여명과 교회식구32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기철 파주시 상임고문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영종 파주시 지부장의 인사 말씀과 2022년 활동보고가 있었고 임명장 수여식, 파주교회 성가대의 합창, 도지부장님의  격려사, 주제강연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박길남 도지부장님께서 격려사에 파주시가 남북통일의 전초기지로서  60년대 참부모님께서 여러차례 방문하셔서  남북통일을 위해 정성을 들이셨던 곳으로서  참석한 평화대사님과 하나가 되어서  참부모님의 그 뜻을 받들어  남북통일을 이루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의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이어서 정동원 2지구UPF 부회장님께서는 주제강연을 통해  한반도의 제 5 UN  사무국유치와 2지구가 추진하고 있는 DMZ평화원 프로젝트에 중요성과 섭리적 의미에 대해서 심도있게 강연을 해 주셨습니다.

 

 전쟁과 갈등으로 점철되어온 인류역사는 인간이 중심이 아닌 하늘부모님을 중심한 신통일세계만이 참다운 평화의 길이 있다며  DMZ안에 전시관.박물관.교육장과평화공원을 만드는 사업으로서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한 평화대사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하였습니다.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전쟁과 기아 환경문제등 폭넓은 주제를 가지고 뜨거운 열정으로 강연을 해 주셨습니다. 강연내내 감동의 박수가 여러 차례 있었고 초창기 승공강의를 들으셨던 분도 참석하셔서 감동을 받았다고 피력했습니다.  

 

이어서 기념사진 촬영과 폐회 순으로 오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오늘 결성식을 통해 새로운 임원이 선출되었고 파주교회가 2023년부터는 새로운 섭리적 바람을 일으킬 교회서 2지구본부와 완전히 밀착하고 하나가 되어서  남북통일의 길을 만드는데  앞장설 것을 결의하고 다짐하는 뜻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입력